본문 바로가기
TOP/생활 아이템

[맛있는 과자] 홈플러스 시그니처 과자 모음 (감자칩, 김과자, 황태칩,새우과자,캐슈넛)

by 티오피스 2024. 3. 13.
반응형

과자는 어릴때 부터 먹던 익숙한 것들만 자주 먹게 되지만 홈플에 들릴 때마다 하나씩 사먹어봤는데 어느새 꽤 여러종류를 맛봤네요. 맛있게 먹었던 과자 몇가지를 소개 합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감자칩

여러 시그니처 제품 중 하나를 고르라고 한다면, 바로 이 감자칩을 고를거 같습니다.

프링xx처럼 긴 원통형케이스에 동그란 감자칩 형태의 스낵입니다. 종류가 오리지널부터 양파맛, 매운맛, 치즈맛 등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고, 맛도 프링xx이랑 차이를 저는 거의 못느끼겠네요.

 

과자의 지름 크기가 조금 작아서 입이 작으신 분들도 먹기 좋고,

가격이 착하다~~(중요)라는 점이 최고 장점이고 장바구니에 넣게하는 주요 요인입니다.ㅎㅎ

 

먹다 남아으면 뚜껑 씌워놓음 되니까 눅눅해질 걱정은 조금 덜 수 있네요.

홈플러스 시그니처 감자칩홈플러스 시그니처 감자칩 양파맛홈플러스 시그니처 감자칩
홈플러스 시그니처 감자칩 핫앤스파이시홈플러스 시그니처 감자칩 치즈홈플러스 시그니처 감자칩 치즈맛

 

 

홈플러스 시그니처 황태킹

바삭바삭! 매콤고소한 황태킹.

살짝 매콤한 맛의 황태과자 입니다. 봉지를 띁으면 우선 황태향이 폭발합니다. 향에 비해 맛은 황태맛보다 매콤함이 좀 더 강하게 느껴집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황태킹홈플러스 시그니처 황태킹

 

 

홈플러스 시그니처 김과자

바삭바삭 맛있는 김크런치 스낵 입니다.

단가가 비싸서 그런걸까요. 크기에 비해 괴엥장히 가볍고 양도 쬐끔 입니다. 맛도 간간하고 바삭거리는 맛이 좋은데 양이 작은게 아수비습니다. 다른 김과자류들도 가격에 비해 양이 작긴 하니까 단가가 비싼과자류다 정도로 이해합니다. 이런 스낵류 과자는 질보다 양으로 승부해 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홈플러스 시그니처 김과자바삭바삭 맛있는 김크런치 스낵

 

 

홈플러스 시그니처 구운 캐슈너트

홈플러스 시그니처 제품을 통틀어서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 중 하나 입니다. 캐슈넛 맛나는건 다들 아실테고요. 고소한 맛과 말랑과 딱딱사이의 적당한 식감. 여러 캐슈넛 먹어봤지만 입에 잘 맞는 제품입니다. 정가로 구매하기보다 1+1을 수시로 하기 때문에 그 때를 노려서 쟁여 놓는게 좋을거 같네요.

홈플러스 시그니처 구운 캐슈너트홈플러스 시그니처 구운 캐슈너트

 

 

홈플러스 시그니처 감자스낵 새우칩 왕새우

강원도 감자로 만든 감자스낵

청양 마요맛 새우칩

국내산 새우로 만든 왕새우

 

눈감고 먹으면 다들 아시는 그 맛과 구분안되는, 그 맛 그대로 입니다. 최고의 장점은 가성비!!

양에 비해 가격이 착합니다. 작정하고 만든거 같은데요, 역시 시그니처 제품의 최고 강점인거 같습니다.

강원도 감자로 만든 감자스낵청양 마요맛 새우칩국내산 새우로 만든 왕새우

 

 

앞으로도 또 여러개 모이면 2탄으로 작성해 보겠습니다.

이상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