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생활 아이템

짐보관하고 넓게 쓰는 미니창고 다락 할인받기

by 티오피스 2024. 2. 13.
반응형

 

 

요즘 1인가구, 혼자사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오피스텔이나 작은 주거공간에 사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외지생활 중이라 오피스텔에서 생활 중인데요, 처음엔 잠만 잘 생각이었는데 사람이 살다보면 그렇게 되지 않찮아요.

 

이것 저것 하나씩 사다보니 집안이 물건들로 가득차는데 넓은 집으로 이사가기엔 비용이 부담스럽고, 물건을 버리기엔 또 필요할 때가 있고, 참 고민스러웠습니다.

 

그런데 최근 미니창고 서비스 다락를 알게 되면서 고민이 해결됐네요.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네요. 제가 너무 늦게 안듯.

 

 

 

다락에서는 여러가지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작은 창고를 제공해 줍니다. 사이즈도 다양하네요.


슬림사이즈


큐브 사이즈


스몰사이즈

 


미디엄사이즈


라지 사이즈

다양한 사이즈 중에 필요한 사이즈를 선택하면 되는데 짐을 쌓아두기 때문에 작아보여도 짐이 많이 들어갑니다.

개인 뿐만 아니라 사무실등을 운영 하는 분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네요.


 

당연히 이사도 가능해서 견적을 받아볼 수 도 있습니다.

견적 받아 보기


 

전국에 지점도 굉장히 많네요. 지점별로 창고 견적이 조금씩 차이가 있어서 이용하고자 하는 지역에 가까운 지점을 찾아서 보시는게 좋습니다.

 

지점 찾아보기

 

나에게 딱 맞는 보관공간 찾아보기 '미니창고 다락'

1인가구 원룸부터 4인가구이상의 아파트까지, 레고나 피규어 수집가에게 딱 맞는 크기부터 캠핑, 골프 등의 취미생활에도 딱 맞는 맞춤형 사이즈를 제안해드려요. 이용 시작시 다락이 대신 짐을

www.dalock.kr

 

 

할인 프로모션까지 진행중이니까 어짜피 이용할꺼면 프로모션 기간에 얼른 할인 받는게 좋겠습니다.

프로모션 할인 받기


 

 

이외 기본 창고 이사 서비스 외에 포장이나 수납에 필요한 제품들도 함께 판매중입니다.

네이버스토어로 연결되어 있네요.

점점 구독형 서비스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물류사업이나 생산등을 하는 업체들만 사용할거 같은 창고까지 개개인의 생활속 깊이 들어오는 느낌입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