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핫딜 이벤트

알리익스프레스 14주년 대박이벤트 (3월 18일 - 3월 27일)

by 티오피스 2024. 3. 20.
반응형

알리에서 이번에 14주년 기념으로 쿠폰이랑 결제할인을 엄청 하고 있습니다. 타임딜 같은 것도 있고 완전 작정한거 같네요. 일단 살지 안살지는 나중에 결정하더라도 쿠폰부터 받아놓는게 좋겠죠.

 

할인쿠폰받기

 

평소 소소한 소모품이나 전자제품주변물품등을 위주로 구매했었는데 cj도 입점하게 되면서 먹거리도 배송가능하겠네요.

특히 K-VENUE 항목에 들어가 보면 입점한 한국업체들의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cj뿐만 아니라 동원도 있으니 캔,만두,햇반등 특히 자취생분들이 필요한 식사대용이나 밑반찬류는 다 찾을 수 있겠네요. 국내 업체니까 거의 익일배송일테니 기다리느라 현기증도 덜나겠죠.

 

타임 딜 처럼 시간에 맞춰서 할인되는 상품도 있는데 엄청 저렴하게 공격하네요.

띠용~ 햇반 210G 24개짜리가 12,500원 실홥니까?

 

이번에 냉동식품류 위주로 냉장고 든든하게 재워놔야 겠습니다. 좋은 물건 저렴하게 챙기시길 바랍니다. ㅎㅎ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