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핫딜 이벤트

동원참치 5캔이 990원!!(선착순. 3월31까지)

by 티오피스 2024. 3. 20.
반응형

동원 참치

참치캔으로 유명한 동원에서 자체 쇼핑몰가입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가입하면 참치캔 5개를 990원에 살 수 있네요. 어짜피 사먹는 제품들이니까 바로 가입해 봤습니다.

 

동원몰 가입이벤트 참치5캔 990원

 

동원몰 참치데이 신규회원 프로모션(참치 990원딜)_기획전_동원몰

 

m.dongwonmall.com

 

딱 참치캔만 살 수 있는건 아니고 결제금액이 1만원 이상일때 가능합니다. 5천명 한정이라고 적혀있는데 진짜 5천명 넘어가면 끊으려나요.

동원 참치

 

 

쿠폰도 엄청 줍니다. 

동원 쿠폰

 

 

제 쿠폰함에 쿠폰갯수를 한번 보세요. 53장!!

동원 쿠폰

 

 

잘 아는 캔이나 만두 뿐만아니라 반찬, 애완동물 용품등도 골고루 있네요.

 

동원 쿠폰

 

 

전 딤섬 새우하가우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평소에도 즐겨먹는 만둔데 진짜 맛있습니다. 새우알이 큼지막하고 안에 육즙을 보호해야 해서 피는 엄청 쫄깃합니다. 쪄먹거나 물에 담궈서 먹는데 잘 터지지 않아서 육즙을 잘 즐길 수 있습니다. 

아쉬운건 역시 한봉지300g짜리라서 하나는 아쉽고, 두개는 좀 배부릅니다.

 

자매품인 부추창펀이랑 샤오롱바오도 맛있습니다.

 

동원 딤섬 새우하가우

 

이렇게 만두랑 참치캔 결제완료!

 

동원 딤섬 새우하가우

 

2일 배송 걸렸습니다.

 

하가우는 스티로폼박스에 담겨와서 냉동실로 이송.

새우하가우
작고 소중한 냉장고를 점령한 새우하가우

참치캔은 별도 박스에 담겨왔네요.

참치캔

990언에 구매한 참치캔5개랑, 만두 결제할 때 보너스로 끼워준 2개. 총7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