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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6가 런칭되고 기존의 프로젝트들을 가능한 유니티6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역시 가장 우려되는건 각종 SDK들과 충돌인데 생각보다 업그레이드가 잘 되고 있다. 업그레이드 후 타겟버전을 API35로 올려서 빌드하고있다. 문제가 생기는 부분들은 역시 구글관련 플러그인 들인데, 성공한 빌드조합을 기록으로 남긴다.
경험상 빌드시 그리들에러류들을 비롯해서 대부분의 에러들은 버전문제였기 때문에 버전을 잘 맞춰주는게 고생을 덜 하는 길이다. 고수들은 문제가 생겨도 잘 해결하겠지만 나같은 동호인수준에서는 애초에 깔끔버전을 맞춰서 문제가 생기지 않게 하는게 최고다.
- 애드몹은 8.5.2 버전을 사용하는데 특별히 문제가 없다.
- 용량이 큰 빌드파일을 나누기 위해 이용하는 에셋딜리버리는 1.9 버전.
- 구글플레이게임은 11.01 을 이용.
com.google.android.play:core:1.10.3 Maven 종속 항목을 Android 14 호환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이 메세지가 마켓에 올리면 뜬다. 지워버렸다.
버전을 체크해 보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면 된다.
https://developers.google.com/unity/packages?hl=ko#play_in-app_upd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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